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익산 교도소 세트장

반응형

점심을 먹고 간만에 익산 교도소 세트장에 갔다.
교도소 세트장은
익산시내에서 좀 떨어진 외각에 위치하고 있다.



많은 영화촬영을 한 것 같다.
7번방에 선물도 나왔고 거룩한계보?
등등 여러 영화에 사용된곳이다.
(영화가 생각이 잘안나네요)


입구에 들어서자 뻥뚫린 잔디깔린 운동장이 보인다.
여기에서 가끔씩 조기축구도 한다는 소문이..
나도 보기도 봤지만 ㅋㅋㅋ
아무튼 관심있는분은 문의 해보시길


최근에 교도복을 빌려준다길래
교도복빌리는 곳으로가 파란교도복을 입어보았다.
이게 잘어울리면 안되는거 아닌가?
꽤 잘어울렸다.


형님 포스 물씬내며 친구가 걸어가는중 ㅋㅋㅋ


교도소 세트장 내부는 사실 볼게
독방체험 다인실체험등 별게 없다.
그냥 한번 들어가보는거?
대신 이런생각도 든다 절대 죄를 짓지말아야지...
말안듣는 아이들을 데리고 체험하러 오면 좋을것같다.



쭉 길을 따라 가다보면 교도소 세트장 뒤쪽에
유채꽃밭이 펼쳐져있는데 뷰가 그렇게 좋진 않다.
유채꽃을 Drug 마냥 맡고있는....
모르는사람....
ㅋㅋㅋㅋ
잡아가세요

반응형